안녕하세요 부산 중고명품시계 매입업체입니다.시계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는 거의 시계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았어요.소수의 마니아들이 일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명품 시계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이제는 여러 매체에서도 명품에 관한 이야기는 자주 들을 수 있고 구할 수 있는 방법도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역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는 롤렉스입니다.흔히 롤렉스라고 불리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조로렉스에서도 인기 있는 모델이 따로 있습니다.데이저스트와 서브마리너가 현재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서브마리너가 인기 모델이 된 것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이전에는 데이터 원 톱 시스템이었던 2010년 중반경부터 국내에서 서브 마리너의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현재는? 데이저스트보다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브매리너는 다양한 모델이 있는 데이저스트에 비해 단순한 라인업이지만 심플 is BEST라고 할까…가격 때문인지 어쨌든 적은 모델이지만 구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원래대로라면 잠수용 시계로 나왔겠죠 서브매리너는 실제 광고도 그렇게 하지만 실제로는 패션 시계로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입니다.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 심플한 느낌과 롤렉스라는 브랜드에서 오는 고급스러움, 편안한 착용감, 균형 잡힌 무게 배분을 비난하지 않는 시계입니다.
디자인이 아주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다른 브랜드의 스포츠용 레저용 시계 디자인을 보면 더 뛰어난 부분이 훨씬 많아요.다이얼은 컬러감과 배치에 따라 주관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팔찌만 놓고 말하면 비슷한 종류의 오메가씨 마스터 다이버 300 브라이트링 나비타이머 슈퍼오션 헤리티지2 이 제품 팔찌는 심플 서브마리너 팔찌와 비교해 훨씬 화려하고 기능적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가격도 서브마리너보다 저렴한데요? 역시 사람들의 선택은 서브마리너죠.
드레스워치류에 들어가면 항상 사랑받는 데이터가 있어요.원래 데이트 저스트예요.톱니 모양의 베젤과 5칸이 하나로 연결된 주빌레 팔찌는 데이저스트의 상징입니다.착용감을 조금 더 극대화시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구형 모델인 16233은 착용감이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그 후속 모델인 116233이 나오고 나서는 이야기가 달라졌어요. 배가 불러서 줄이 더 무거워졌어요.무거워진 끈은 시계가 팔에 더 밀착되도록 해주고 시계 헤드와의 무게 밸런스도 더욱 균형감 있게 해주었습니다.이런 부분들이 데이저스트가 다른 메탈 팔찌 드레스워치보다 압도적으로 선호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다른 드레스워치 하면 특별히 떠오르는 게 있나요?IWC가 대표적인 드레스워치라고 할 수 있지만 IWC는 대부분 가죽끈 모델이 주류입니다. 애초에 드레스워치는 메탈 팔찌를 적용하지 않는 편입니다.정장과 가죽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그래서 드레스워치에서 메탈 팔찌가 적용된 모델은 별로 없지만 오메가에는 컨스틸레이션과 씨마스터 아쿠아테라 150M이 있습니다 컨스트레이션의 경우…요즘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기도 하고 아쿠아테라 역시 데이저스트에 비해 한 단계 낮은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브라이트링은… 딱히 드레스워치라는 건 없어요.프리미에르가 가장 드레스워치에 가까워요.그런데 그 인지도는 아쿠아테라보다 낮죠.비싸고, 프리미에르보다는 나비 타이머가 드레스 워치로 더 많이 사용됩니다.요즘 드라마에서도 자주 나오네요.가죽끈으로 호환되기도 하며 정장차림의 주인공 손목에 자주 착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네비타이머는 보통 검은색 바탕에 흰색 서브다이얼 모델이 나옵니다.남은 브랜드라고 하면 까르띠에가 있죠 롤렉스를 제외하면 까르띠에가 드레스워치로 가장 많이 쓰인다고 볼 수 있습니다.까르띠에 발롱 블루 산토스 탱크의 다양한 시리즈가 드레스워치로 사랑받고 있습니다.마케팅을 잘하는 것도 있고 시계도 심플해서 드레스워치로 잘 어울려요.그리고 무엇보다 셔츠 소매 안으로 쏙 들어가는 높이가 있어요 여성용 드레스워치 1위라면 롤렉스를 제외하면 거의 까르띠에가 유일하기도 해요.물론 지금 언급되고 있는 브랜드 말고도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브레게 등이 있습니다 롤렉스보다 비싼 브랜드이기도 하고 실제로 구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제외했습니다.드레스워치로 롤렉스와 비슷한 위치에 있는 다른 브랜드들은 예거, 파넬라이, 피아제 정도만 지금 떠오르지만 국내 인지도는 처참합니다.오히려… 까르띠에를 추천합니다.조금 아래 등급의 시계를 보면 프레더릭, 오리스, 해밀턴, 세이코, 태그호이어 등이 있습니다.이제 곧… 아마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에 먹히지 않을까 싶어요.현재는 가격까지 조금 올린 상황이라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스마트워치로 한 번에 오메가 카르티에롤렉스로 넘어가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기 때문에아마 잠시 후 국내 명품 시계 시장에 생존해 있는 브랜드는 롤렉스 오메가 IWC 브라이트링 위브로컬티만 남아 있을 것 같습니다.인기가 많은 데이터 서브 마리너 이외에도 조금 더 구하기는 어렵지만 GMT 마스터 데이토나와 같은 모델이 있습니다.더 가치있고 귀중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고민되시면 연락주세요 매입판매 뿐만 아니라 어떤 모델이 어울릴지 평소 스타일에 비해 추천드릴 수 있으니 편하게 연락주세요.#롤렉스중고구매 #중고시계구입소 #부산중고시계 #중고롤렉스 #부산로렉스남자시계중고 #부산시계구입